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21:18
스포츠

아이더, 고기능 윈드스토퍼 재킷 '투카나' 출시

기사입력 2011.03.29 17:00

레저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레저팀] 프랑스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가 29일 "다양한 소재를 믹스 매치해 기능성과 전문성을 살린 클라이밍 라인의 윈드스토퍼 재킷 '투카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이더 '투카나'는 재킷의 부분별로 다른 소재를 사용해 소재의 하이브리드화를 이뤄 다양한 기능을 갖췄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몸판에 가볍고, 바람은 완벽하게 차단하는 동시에 땀을 빠르게 방출하는 윈드스토퍼 (WINDSTOPPER 3L)를 사용하고, 움직임이 많은 옆구리와 겨드랑이 부위에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매치해 활동 시 불편함을 없앴다.

등산 시 배낭과의 쓸림 현상으로 원단의 소실이 큰 어깨 부위에는 내구성이 좋아 방탄복 소재로 사용되는 캐블라 소재를 덧대었다. 무시접 봉제 기법으로 시접이 피부에 쓸리는 현상을 방지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것도 특징.

디자인에도 신경을 썼다. 몸판과 옆구리 및 겨드랑이 부위에 각각 서로 다른 유럽스타일의 화려한 색상을 2가지 이상 배치해 슬림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한편 강인하면서도 전문가다운 느낌을 표현했다.

색상은 블랙, 올리브, 살사(SALSA), 리프(LEAF), 그레이프(GRAPE), 핫핑크, 옐로우 등 총 7가지며, 가격은 29만 원이다.

아이더 김연희 기획팀장은 "보다 다양해진 소비자 니즈를 기능성과 디자인이 뛰어난 아웃도어가 만족을 시키면서 아웃도어 시장이 점점 확대되고 있는 가운데 아이더는 전문성과 스타일 모두 갖춘 클라이밍 라인을 강화해 소비자들은 만족시키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투카나 재킷은 2009년 FW시즌부터 완판을 달성한 아이더 인기 아이템 클리프 재킷의 윈드스토퍼 버전으로 3가지 이상의 기능성 소재를 믹스 매치해 기능성을 강화하고, 유럽의 색채감과 디자인을 살려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아이더 온라인 쇼핑몰(www.eider.co.kr)에서 오는 4월 10일까지 아이더 프렌즈 장혁, 천정명, 유인영의 2011년 SS시즌 화보 촬영 현장을 생생히 담은 동영상을 스크랩하면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 10만 원 상당의 아이더 클라이밍 시리즈 기능성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하는 '아이더 화보 영상 스크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를 참가하는 방법은 아이더 화보 영상을 개인 블로그 및 커뮤니티에 스크랩한 뒤 아이더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스크랩한 URL 주소를 등록하면 된다. 스크랩 시 제목과 본문 글, 태그에 '아이더', '장혁', '천정명' 3가지 키워드를 필수적으로 삽입해야 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4월 13일 아이더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 (C) 트레이 제공]



레저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