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가수 김범수가 '우리는 오늘부터'의 몰입도를 높인다.
김범수가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2 '돌아버리겠네'가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돌아버리겠네'는 남녀 가수 버전으로 각각 공개되며 이번 남자 버전을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김범수가 가창해 기대를 모은다.
'돌아버리겠네'는 코앞으로 들이닥친 뜻대로 되지 않는 세상을 노래한 곡으로 현란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중독성 넘치는 후렴구, 화풀이하듯 풀어낸 유머러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특히 김범수의 독보적인 음색과 소울을 진하게 녹여내 리스너들을 강렬하게 사로잡는다. 또한 점점 극강으로 고조되는 김범수의 폭발적인 감성이 안방극장에 강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우리는 오늘부터' OST는 바이브(VIBE)의 류재현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VIP(VIBE IN PLAY)'가 총괄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극 중 인물들의 분위기와 각각의 심경을 살릴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갈 전망이다.
SBS 월화드라마 '우리는 오늘부터'(극본, 연출 정정화·제작 그룹에이트)는 혼전순결을 지켜오던 오우리(임수향 분)가 뜻밖의 사고로 라파엘(성훈 분)의 아이를 갖게 되면서 벌어지게 되는 로맨틱 코미디 소동극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김범수가 참여한 '우리는 오늘부터' OST Part.2 '돌아버리겠네'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그룹에이트, 영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