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4:52
연예

'놀면 뭐하니', 운명의 조 추첨 결과..."상상하니 전율"

기사입력 2022.05.13 15:24 / 기사수정 2022.05.13 15:37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놀뭐’ 3사 대표들이 모여 운명의 조 추첨을 시작한다.

14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이하 '놀뭐')에서는 WSG 워너비 2차 블라인드 그룹 미션을 알리는 유팔봉(유재석), 엘레나 킴(김숙), 정준하&하하의 회동이 그려진다.

WSG워너비 블라인드 오디션에 지원한 참가자는 총 22명. 김혜수, 공효진, 김서형, 김태리, 나문희, 소피 마르소, 송혜교, 엠마 스톤, 윤여정, 이성경은 3사 대표들의 전원 합격을 받았으며, 여기에 남은 보류자 면접을 통해 최종 2차 블라인드 그룹 미션 진출자들이 결정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총 4개의 봉우리 대청봉, 비로봉, 할미봉, 신선봉으로 조가 나뉘고, 3사 대표들은 복불복 추첨을 한다. 각자 목소리도, 개성도 다른 참가자들이 어떤 조를 구성하게 될지, 또 조별로 어떤 케미를 만들지 기대가 모인다.

공개된 사진 속 3사 대표들의 의미심장한 표정이 조 추첨 결과를 궁금하게 한다. 보컬 실력자들이 많았던 만큼 ‘죽음의 조’도 나올 수 있는 상황. 유팔봉은 빅마마, 씨야 등 레전드 여성 보컬 그룹의 명곡들을 언급하며, “이 분들이 부른다고 상상하니 떨린다. 조별 미션곡도 정말 기대된다”는 반응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3사 대표들의 손끝에서 탄생한 WSG워너비 그룹 미션 조별 명단은 5월 14일 토요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MBC '놀면 뭐하니?'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