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4:23
연예

'음악중심' 민서, ‘내 맘대로’ 활동 마무리…과감한 변신 돋보여

기사입력 2022.05.07 17:58

하지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가수 민서가 역대급 변신으로 ‘차세대 솔로퀸’의 가능성을 입증하며 ‘내 맘대로’ 활동을 마무리했다.

민서는 7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해 새 싱글 ‘mOS(엠오에스) 2.74’ 타이틀곡 ‘내 맘대로 (#Self_Trip)’ 무대를 선보였다.

‘음색 여신’과는 다른 역대급 변신으로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줬던 민서의 이날 스타일링은 ‘내 맘대로 (#Self_Trip)’ 막방인 만큼 더욱 화려했다. 큼지막한 푸른색 보석이 박힌 반지, 귀걸이, 목걸이는 종합생활용품점 액세서리 장난감으로, 민서는 명품을 착용한 듯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활동을 통해 민서는 ‘음색 여신’다운 목소리와 가창력에 퍼포먼스까지 더해 ‘완전체’로 거듭났다. 긴 팔과 다리를 활용한 안무는 시원시원한 느낌을 선사했고, 시시각각 변하는 시크한 눈빛으로 강렬함을 더하며 손가락을 활용한 다채로운 포인트 안무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민서는 신보 ‘mOS(엠오에스) 2.74’를 통해 ‘mOS', ‘민서의 other side’ 시리즈를 시작하며 그간 시도하지 않았던 음악과 스타일 변신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내 맘대로 (#Self_Trip)’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내 ‘Top K-Pop Song’ 차트에서 터키 3위 및 러시아 4위를 기록한 데 이어 독일·캐나다 차트 상위권에도 랭크, 미국 ‘싱글’ 차트 진입에 성공했고,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220만뷰를 돌파하며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이번 신보를 시작으로 민서는 앞으로도 더욱 단단해진 음악성과 스토리를 옴니버스식 에피소드 형식을 빌려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으로 민서가 들려줄 음악과 새로운 이야기,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내 맘대로 (#Self_Trip)’ 막방 무대를 마친 민서는 다양한 콘텐츠와 방송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 = MBC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캡처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