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06:52
게임

유조이게임즈 '솔라 리바이벌', 네이버 웹툰 '고수'와 컬래버…풍성한 보상 제공

기사입력 2022.05.02 14:45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기자) ‘솔라 리바이벌’과 ‘고수’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2일 유조이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솔라 리바이벌’이 네이버웹툰의 정통 무협 웹툰 ‘고수’와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웹툰 ‘고수’는 ‘용비불패’의 작가 문정후, 류기운 콤비의 작품으로 천하제일의 고수 ‘강룡’과 수많은 무림 고수들의 혈투를 담은 네이버웹툰 인기작이다. 이번 컬래버를 통해 이용자들은 ‘고수’의 주요 인물들을 ‘솔라 리바이벌’의 영웅으로 만날 수 있다.

오는 30일까지 계속되는 컬래버 기간 동안 배달실장 강룡, 아기신녀 송예린, 백마곡주 진가령, 흑룡왕 혈비 등 웹툰 ‘고수’의 주요 캐릭터를 획득할 수 있다.

로그인 화면도 ‘고수’의 인물들로 바뀌고, 주성 내 엑스 주점은 고수의 삼거리 객잔으로 변경된다. 특히, 기존 주점의 점원까지 강룡과 송예린으로 교체할 수 있다.

컬래버를 기념한 이벤트 콘텐츠도 대거 업데이트되어 보스 도전, 교환 상점, 한정 패키지, 로그 라이크 던전, 미니 게임, 퍼즐 등을 즐길 수 있다.


또, 각종 콘텐츠 참여 시 컬래버 영웅 등의 보상품과 교환할 수 있는 ‘파천비급’이 지급되고, 30일까지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해 컬래버 영웅을 포함한 풍성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판타지와 무협의 만남 ‘솔라 리바이벌 X 고수’ 컬래버레이션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유조이게임즈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