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3:19
연예

박군, ♥한영에 군탑방 프러포즈…임원희 울컥 "다 필요 없어!" (미우새)

기사입력 2022.05.01 09:57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 임원희가 박군의 깜짝 프러포즈를 돕는 과정을 공개한다.

이날 이상민은 오랜만에 박군의 군탑방을 찾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 보니 박군이 한영에게 결혼 전 제대로 된 프러포즈를 해주고 싶다며 형들에게 도움을 요청한다.

박군은 "한영에게 장미꽃 한 송이로 고백한 것이 마음 쓰였다"라며 "군탑방 옥상에 꽃밭을 만들고 싶다"는 야심찬 계획을 밝혀 상민을 당황하게 했다. 그가 준비한 엄청난 스케일(?)에 스튜디오에서도 입을 다물지 못했다.

본격적으로 꽃 심기 노동(?)에 돌입한 이상민은 도무지 줄어들지 않는 화분의 양에 “왜 하필 나를 불렀니?”라며 탄식을 내뱉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뒤늦게 박군의 프러포즈 작전에 합류한 임원희 마저 “이런 거 다 필요 없어! 잘 사는 게 중요하지!” 라며 울컥(?) 하는 등 짠내 터지는 두 사람의 모습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

궁X짠의 피땀(?)으로 완성된 꽃밭이 공개 되자 역대급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 이어 한영의 도착 시간이 다가오자 세 사람은 물론, 스튜디오에도 긴장감이 맴돌았다. 박군의 깜짝 프러포즈 대작전이 성공할 수 있을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한다.


사진= SBS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