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5:36
연예

'라끼돌' 최현석X박지훈, 인생라면 만날 수 있을까

기사입력 2022.04.29 13:44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트레저 최현석과 박지훈이 라면 맛집 현장 학습을 떠난다.

29일 방송되는 tvN '라끼돌'에서는 최현석과 박지훈이 '걸어서 라면 속으로'에 나선다. 그간 직접 라면을 만들어보던 것과는 달리, 재야의 맛집을 방문해 유명한 라면을 직접 맛보고 공부하는 것이 목표다. 이날 방문할 라면 맛집은 십오야 제작진이 지극히 주관적으로 선정한 곳으로, 라린이들이 과연 어떤 라면을 만날지 궁금증이 커진다.

두 사람은 이날 '걸어서' 강북권 라면 기행을 떠난다. 선선한 봄바람과 함께 라면 맛집을 찾아 서울 곳곳을 도보로 돌아다니는 것. 하지만 재야의 맛집들인만큼 산 넘고 물 넘는 여정이 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번 여정을 계획하며 도보기행에 동참한 제작진 또한 "내가 이러려고 시작한 게 아니다"라며 솔직한 소감을 전해 웃음바다를 예고한다.

고생도 잠시, 최현석과 박지훈은 모범생다운 면모로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박지훈은 첫 번째 맛집에서부터 "배울 점이 많다"라며 메뉴의 장점을 조목조목 짚는다. 최현석 또한 "원래 아는 맛이 무섭다"라며 라면의 매력에 퐁당 빠진 모습을 보일 예정. 두 사람이 과연 어떤 라면을 만나 자신만의 인생 레시피를 찾아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최고의 라면을 위해서라면 언제 어디서든 직진할 준비를 마친 트레저의 '라끼돌'은 5분 편성 예능으로, 29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풀버전은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