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엑스 강영화 기자) 배우 김지은이 팜므파탈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했다.
29일 HB엔터테인먼트 측은 ‘싱글즈’ 5월 호에서 독보적 아우라를 과시한 김지은의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지은은 다채로운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블랙 재킷과 셔츠를 매치한 그는 심플한 의상 속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강단 있는 눈빛은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카리스마를 발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단숨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김지은은 재킷과 톱으로 도도한 매력까지 더하며 ‘멋쁨(멋짐+예쁨)’을 폭발시키기도. 특히 핑크색 수트까지 빈틈없이 소화시키며 어떤 콘셉트든 자신만의 색으로 완성시키는 ‘화보 장인’의 면모를 뽐냈다. 그는 변화무쌍한 표정과 포즈로 수많은 A 컷을 만들어내며 현장의 찬사를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지은은 현재 방영 중인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에서 재벌 2세 ‘김희아’로 열연하고 있다. 걸크러쉬부터 당당하고 귀여운 모습까지 캐릭터의 다양한 면면을 가감 없이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그의 다음 활약에도 기대가 모인다.
한편, 배우 김지은이 출연하는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오늘(29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HB엔터테인먼트
강영화 기자 zerofir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