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7 17:49
경제

'100%반환' 신통합멤버쉽 '대명리조트 회원권'

기사입력 2011.03.26 10:01 / 기사수정 2011.03.26 10:01

라이프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라이프팀] 한국브랜드파워 서비스/콘도부문 1위를 수상한 대명리조트는 지역특색을 담은 전국 8개 지역의 리조트를 회원권 하나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각종 부대시설과 전국 10개 지역의 리조트와 호텔을 언제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도록 특별회원을 한시적으로 모집하고 있다.

창립 32주년이 된 대명리조트는 2012년 여수엑스포의 성공개최와 명실상부한 해양리조트의 명가의 면모를 갖추기 위해서 여수 및 거제리조트의 성공적인 착공을 기념하는 이번 특별분양 회원은 계약금 입금과 동시에 회원번호가 발급된다.

또한, 전국 10개의 리조트와 호텔을 회원요금의 객실료 50% 할인, 골프장, 스키장, 오션월드, 아쿠아월드 및 관련 부대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 이용 등의 신규 특별혜택이 제공된다.

게다가 향후 준공 예정인 여수, 거제 대명리조트도 회원자격으로 연중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현재 2천만 원대(부과세 포함)로 인하된 오너십 등기제 회원(패밀리형)에 가입하면 평생회원으로서 재산권을 취득, 등기까지 할 수 있으며 과세사업자의 경우 부과세 환급에 따른 절세효과도 누릴 수 있다.

특히, 계약기간 만료 후 소멸되는 금액 없이 최초 분양 입회금을 100% 전액 돌려받을 수 있는 회원제(멤버십) 입회 신청도 가능하다.

대명리조트 관계자는 "회원이 객실 이용 등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초 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한 1대1 회원지정 전담제가 운영된다"면서 "가족사랑의 첫걸음으로 지금 바로 대명리조트에서 시작된다"고 전했다.

회원권 하나로 전국 어디서나 연중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즐겁고 멋진 여행이 될 수 있다. 당연하다고 생각했던 사랑하는 가족의 소중함도 새삼 다시 깨달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번 특별분양은 대명리조트 본사(02-2037-8448)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문과 책자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의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사진 (C) 대명리조트 제공]



라이프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