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셜록 홈즈 챕터 원’의 PS4 다운로드 버전이 새롭게 나왔다.
28일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Frogwares와 협력하여 수사 어드벤처 게임 ‘셜록 홈즈 챕터 원’ 한국어판을 PlayStation®4 다운로드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크라이나와 아일랜드에 위치하고 있는 Frogwares는 2002년 이후 ‘셜록 홈즈’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셜록 홈즈 챕터 원’은 2016년에 발매되었던 ‘셜록 홈즈: 악마의 딸’ 이후 5년만에 선보이는 시리즈 최신작. 2021년 11월 PlayStation®5 출시 이후 PlayStation®4로도 선보이게 됐다.
‘셜록 홈즈 챕터 원’에서 플레이어는 세계 최고의 탐정이 되기 전 자기 자신을 증명하고 싶어하는 젊은 시절의 셜록 홈즈를 플레이 하게 된다.
어느 날, 어머니가 묻힌 지중해 섬으로 돌아온 셜록 홈즈는 지금이 자신을 증명할 기회라고 생각했지만, 범죄와 부패가 들끓는 섬의 이면을 발견하게 된다. 셜록 홈즈는 그의 과거와 맞서고 운명을 받아들여 전설의 탐정이 되기 위한 여정을 떠난다.
셜록 홈즈는 사건 현장의 여러 상황을 토대로 사건의 경위를 추론해야 한다. 과정에서 적의 약점을 파악해 의표를 찌르거나 때로는 무력을 사용하게 될 수도 있다. 상황을 헤쳐가기 위한 모든 결정은 플레이어의 몫이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지금껏 본적 없는 갓 성인이 된 셜록 홈즈를 플레이하여 진실을 찾아 도시를 조사하게 되며, 영원한 셜록의 파트너 ‘존 왓슨’ 이전에 우리가 모르는 또 다른 존도 만날 수 있다. 19세기 지중해를 배경으로 한 아름다운 섬에서 펼쳐지는 셜록의 모험을 함께할 수 있다.
‘셜록 홈즈 챕터 원’ PlayStation®4 버전을 구매한 게이머는 PlayStation®5 버전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이는 시즌패스도 마찬가지. 반대로 PlayStation®5 버전 본편, 시즌패스를 구매한 게이머도 마찬가지로 PlayStation®4 버전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진=인트라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