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19:37
연예

"이별 후 불면증 앓기도"…허니제이, 절친 김희정과 연애사 폭로전 (우리 사이)

기사입력 2022.04.22 15:24 / 기사수정 2022.04.22 15:24

백민경 기자

(엑스포츠뉴스 백민경 인턴기자) '우리 사이' 허니제이와 김희정이 절친 사이임을 인증하는 거침없는 입담을 선보인다.

25일 방송되는 JTBC ‘아주 사적인 관계 – 우리 사이’(이하 ‘우리 사이’) 5회에서는 ‘12년 절친 사이’ 허니제이와 김희정의 치열한 연애사 폭로전이 펼쳐진다.

토크에 앞서 허니제이와 김희정은 과거 댄스 크루 ‘퍼플로우’로 함께 활동하며 서로에게 많이 의지했다고 밝혔다. 

특히 두 사람은 동시에 이별을 맞았던 시절을 회상, 허니제이는 김희정에게 “(울어서 눈이 부어) 성형 수술한 줄 알았다”며 선제공격을 펼친다. 김희정은 “언니는 너무 울어서 세상이 끝난 줄 알았다”고 재치 있게 응수해 폭소를 유발한다.

이와 더불어 김희정은 허니제이의 눈물겨운 연애사가 쓰인 장문의 방명록을 깜짝 공개한다. 허니제이의 과거를 엿볼 수 있는 방명록의 실체는 무엇일지, 어떤 내용을 담고 있을지 궁금증이 모인다.

뿐만 아니라 허니제이와 김희정은 이별 후 자주 불렀던 애창곡들을 열창하며 ‘찐친 사이’임을 다시 한번 증명할 예정이다. 두 친구를 눈물짓게 한 사랑의 정체와 ‘찐친’이기에 가능한 폭로전에 기대감이 더한다.


이밖에도 허니제이는 과거 이별 후 불면증을 앓았던 일화를 이야기하며 사랑꾼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고. 또한 이미 생각해둔 2세 이름이 따로 있다고 고백, ‘센 언니’ 이미지와는 백팔십도 다른 반전 매력을 뽐낸다.

한편, 사랑에는 한없이 순수한 허니제이와 김희정의 사적인 이야기는 25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아주 사적인 관계 – 우리 사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JTBC '아주 사적인 관계 - 우리 사이'

백민경 기자 bett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