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노을 기자) 유니버스가 그룹 위키미키와 드리핀이 함께하는 신규 예능을 각각 공개했다.
지난 20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는 앱을 통해 위키미키(Weki Meki)의 새 예능 ‘꿀로그잼 : 홈커밍 파티 위키미키 (GGULlog.zam : Homecoming Party Weki Meki)’와 드리핀(DRIPPIN)의 새 예능 ‘팜핀스테이 (FARMPINSTAY)’ 본편 1화를 각각 오픈했다.
걸그룹 위키미키의 ‘꿀로그잼 : 홈커밍 파티’는 ‘파티퀸’을 향한 여덟 멤버의 매운맛 열정과 남다른 승부욕으로 제각기 숨겨진 매력을 드러내 ‘꿀잼’을 선사하는 예능이다.
이날 공개된 ‘꿀로그잼 : 홈커밍 파티’ 1화에서는 지난해 리나, 루시가 얻은 ‘파티퀸’ 왕관을 빼앗으려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8인 8색 에너지가 돋보이는 댄스 신고식부터 온갖 몸개그가 난무하는 게임까지 ‘2022년 파티퀸’ 주인공 자리를 향한 여덟 멤버의 남다른 끼가 보는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드리핀의 ‘팜핀스테이’는 소소한 힐링 ‘농촌 예능’으로 평화로운 시골에서 화려한 꽃무늬 복장에 농촌을 장악하는 멤버들의 꾸밈없는 모습과 훈훈한 우정을 엿볼 수 있는 예능이다.
‘팜핀스테이’ 본편 1화에는 농촌으로 힐링 여행을 떠난 일곱 멤버의 모습이 담겼다. 농촌 잇 패션 아이템으로 무장, 완벽한 농촌 청년으로 변신한 멤버들은 모델 못지않은 핏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새끼줄 꼬기, 고구마 캐기, 깨끗한 마을 만들기, 김치 만들기 등 드리핀은 다양한 농촌 체험을 이어가며 연습과 스케줄, 도시 생활에 지친 마음을 힐링한다.
유니버스는 위키미키와 드리핀의 무대 밖 진짜 매력과 숨겨진 예능감을 한껏 끌어올리며 또 한 번 웰메이드 예능 콘텐츠를 동시에 선보인다. 글로벌 팬덤을 사로잡은 신선한 콘셉트와 각 그룹 멤버들끼리 환상적인 호흡에서 풍성하고 거침없는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꿀로그잼 : 홈커밍 파티 위키미키 (GGULlog.zam : Homecoming Party Weki Meki)’는 본편 8화, 메이킹, 풀버전 등 총 12편을 선보인다. ‘팜핀스테이 (FARMPINSTAY)’는 본편 8화, 비하인드, 풀버전 등 총 11편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주 수, 금요일 오후 7시 유니버스 앱을 통해 각각 공개된다.
사진=엔씨소프트(NC)/클렙(Klap)
김노을 기자 sunset@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