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1:36
연예

'한영♥' 박군 "나이 8살, 키도 8cm 차이…'강철부대' 보고 남자로 느껴" (신랑수업)

기사입력 2022.04.20 21:41 / 기사수정 2022.04.20 21:41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신랑수업' 박군이 한영과의 결혼을 언급했다. 

2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2회에서 박군은 한영과의 결혼을 언급하며 일화를 털어놓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박군은 "곧 새신랑이 될 가수 박군입니다"라며 인사를 건넸다. 

출연진들은 축하를 건넸고, 이승철은 김준수에게 "동갑내기가 결혼한다는데 어떠시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준수는 "좋은 분을 만났다는 게 부러운 것 같다"라고 전했다. 

박군은 "사실 결혼을 6일 뒤에 한다. '진짜 결혼하는 게 맞나' 싶다. 평생 장가를 못 갈 줄 알았다"라고 전했다. 

"연상연하 커플인데, 몇 살 차이시냐"라는 물음에 박군은 "8살 차이다"라고 답했다. 출연진들은 한영의 동안 외모에 놀라움을 드러냈다. 



김원희는 "슈퍼모델이라 키가 크신데 차이가 어떻게 되시냐"라고 물었고, 박군은 "7~8cm 정도 차이가 난다"라고 답했다. 이에 이승철은 "나이도 8살, 키도 8cm"라고 말했고, 박군은 "그러네요?"라며 신기해했다. 

이승철은 "8이 좋은 숫자다"라고 덧붙였다. 

한영과의 첫 만남에 대해 박군은 "프로그램에서 선후배 사이로 만나게 됐는데, 원래 LPG 팬이었다"라고 밝혔다. 

홍현희는 "한영 씨가 (박군을) 남자로 느껴지게 된 계기가 있다고 하던데"라며 물었고, 박군은 "강철부대에서 강인한 이미지로 나오니까 갑자기 '준우야 너 되게 멋있더라'라고 말하더라"라고 전했다.


이어 "후배들 잘 챙기고 믿음직스러워 보였다고 하더라"라고 덧붙여 설명했다. 

사진=채널A 방송화면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