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7 03:29
스포츠

'KK 위닝 플랜' 2단계 실행, 김광현 또 특급 팬서비스 나선다

기사입력 2022.04.17 10:51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SSG 랜더스가 김광현과 함께 또 다시 특급 팬서비스에 나선다.

SSG는 지난 10일 김광현이 정규시즌에서 승리를 할 때마다 선수가 팬들에게 직접 팬 서비스를 제공하는 'KK 위닝 플랜'을 발표한 바 있다. 

이번 'KK 위닝 플랜' 2단계는 김광현이 지난 15일 삼성전에서 7이닝 무실점으로 시즌 2승을 달성함에 따라 성사, 크게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다.

먼저 21일 키움전에는 인천지역 소외계층 어린이 및 복지종사자 1,000명을 홈경기에 초청하는 'KK의 특별한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날 김광현은 사연 공모를 통해 선정된 어린이 10명에게 직접 준비한 친필 사인 모자와 유니폼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30일 두산전에는 1루 매표소 앞 광장에 별도로 마련된 특별 부스에서 김광현을 모티브로 디자인한 응원수건 2,000장과 김광현의 '최애' 음식 중 하나인 초코우유 1만개를 증정하는 'KK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광현은 이날 1루 프렌들리존에 입장한 관객들에게 야구 사랑에 대한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직접 수건과 초코우유도 나눠줄 예정이다. 


한편 SSG는 "앞으로도 김광현 선수가 승리를 거둘 때마다 다양한 팬 서비스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SSG 랜더스

조은혜 기자 eunhw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