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7:03
스포츠

키움, 타니스스포츠와 파트너십 계약 체결

기사입력 2022.04.06 20:59

박윤서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윤서 기자) 키움히어로즈는 6일 오후 6시 서울 고척스카이돔 구단사무실에서 타니스스포츠와 2022시즌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키움히어로즈는 외야 펜스 광고를 제공하고, 타니스스포츠는 선수단에 7000만원 상당의 무봉제 야구 양말을 협찬한다.

이번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선수단에 제공되는 무봉제 야구 양말은 스웨이드 논슬립과 바이오맥스 기능이 포함된 제품이다. 테리조직 쿠션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도 제공한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건강한 풋 웨어 브랜드 타니스스포츠와 함께하게 돼 기쁘다. 이번 파트너십이 선수들의 부상 방지와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타니스스포츠 민희선 대표는 “타니스스포츠는 세계 최초로 인체공학을 접목한 양말을 개발한 기업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키움히어로즈 선수들의 발을 책임지게 된 만큼 끊임없이 연구해 더 나은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타니스스포츠는 보다 더 편하고 활동성 있는 하루를 위한 웰니스 웨어 브랜드로 25년의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여러 종목의 선수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체계적인 분석과 전문가의 피드백, 인체공학적 풋 헬스 케어를 통해 인체에 가장 편한 제품을 만들어내고 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제공

박윤서 기자 okayby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