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5:53
연예

김희정, '으라차차 내 인생' 출연…쉼 없는 열일 행보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3.31 16:5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김희정의 쉼 없는 열일 행보가 계속된다.

김희정의 소속사 인연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희정이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의 서명숙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오는 4월 11일 첫 방송되는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담은 드라마다.


김희정은 극 중 넉넉한 형편이 아님에도 어린 시누이까지 거둘 만큼 정이 많은 ‘서명숙’ 역을 맡았다. 서명숙은 조카 서동희(남상지 분)의 인생이 걸린 선택을 단호하게 막아서며 그녀와 마찰을 빚는다. 또한, 남편이 실직하자 그 길로 생활전선에 뛰어들 만큼 뛰어난 생활력을 지닌 인물이라고 해, 김희정이 그려낼 서명숙 캐릭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희정은 그동안 드라마 ‘스타트업’, ‘구미호뎐’, ‘경우의 수’, ‘비밀의 남자’, ‘뷰티 인사이드’ 등 수많은 작품에서 ‘명품 연기’를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현재 그녀는 ‘두 번째 남편’ 정복순으로 분해, 자신의 친딸처럼 아끼는 봉선화(엄현경)에 대한 남다른 모성애 연기로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유발하고 있다. 이에 김희정이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또 어떤 색다른 ‘엄마’의 모습으로 드라마 팬들과 만나게 될지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배우 김희정은 평일 오후 7시 05분에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두 번째 남편’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다. 그녀가 출연을 확정한 KBS 1TV 새 저녁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은 ‘국가대표 와이프’ 후속으로 오는 4월 11일(월) 오후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 = 인연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