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8 04:23
연예

롯데시네마, '극장판 주술회전0' 발 구르는 시사회 진행

기사입력 2022.03.31 15:11 / 기사수정 2022.03.31 15:1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대표이사 최병환)가 영화 '극장판 주술회전0'(감독 박성후) 이색 시사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개봉한 '극장판 주술회전0'은 백귀야행으로 주술고전을 위기에 빠뜨릴 강력한 주저사 게토 스구루에 맞선 주술사 옷코츠 유타의 다크 액션 판타지 블록버스터 영화다. 

한국인 박성후 감독을 필두로 일본 최고의 애니메이터들의 협업으로 완성된 최강의 액션신과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TV 애니메이션에서는 볼 수 없었던 캐릭터들의 역대급 액션을 대형 스크린에서 감상하며 다 함께 상영관에서 발 구르는 이색적인 모습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시사회는 4월 3일 오후 2시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에서 진행하며 티켓 가격은 1만4000원이다. 

해당 시사회를 관람하는 관객에게는 '극장판 주술회전0' A3 L 홀더 경품도 제공된다. 시사회 예매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조용했던 극장 안에서 마음껏 떠들썩하게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주술회전의 뛰어난 액션신에 맞춰 신나게 발을 구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재미난 이벤트를 통해 극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