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15:31
연예

'4월 7일 컴백' 고스트나인, 'X-Ray' MV 티저 공개…강렬한 비주얼

기사입력 2022.03.31 07:42

이슬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이 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고스트나인(손준형, 이신, 최준성, 이강성, 프린스, 이우진, 이진우)은 31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ARCADE : V(아케이드 : 브이)'의 타이틀곡 'X-Ray(엑스-레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영상은 한밤중 강렬한 조명이 가득한 세트장에서 고스트나인 멤버들이 차례로 등장하며 시선을 압도했다. 멤버별로 다른 색의 조명이 비치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스트나인의 비주얼이 돋보였다. 

이어 흑백 배경으로 전환되며 한층 더 강렬해진 고스트나인 멤버들의 얼굴이 클로즈업됐다. 화면을 장악하는 강렬한 눈빛을 발사하며 미로의 세계로 입성하는 듯한 고스트나인의 모습은 'X-Ray'로 보여줄 무대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X-Ray'는 신비로운 황혼의 시간을 지나 힘있게 도약하는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이번 앨범을 통해 새롭게 선보일 고스트나인의 화려한 활동과 무대를 예고한다. 

'ARCADE : V'는 새로운 시리즈 'ARCADE : VOW(아케이드 : 보우)'의 첫 번째 메시지를 담은 앨범으로 오는 4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마루기획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