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6:32
연예

이혜정 "♥이희준 첫 만남=내가 먼저 뽀뽀" (당나귀 귀)

기사입력 2022.03.25 17:50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인턴기자) '당나귀 귀' 이혜정이 남편 이희준과의 아찔한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27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는 22년 차 패션 이벤트 기획사 대표 최은호와 데뷔 18년 차 톱모델 이혜정이 각각 새로운 보스와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패션계의 봉준호 감독'이라 불리는 최은호 대표는 회사 설립 단 1년 6개월 만에 세계적인 패션쇼인 '서울패션위크'를 맡은 능력자 CEO로 2022년 가장 핫한 '패션계의 금손'으로 주목받고 있는 인물이다.

이날 최은호 대표는 '오징어게임'으로 월드 스타가 된 이정재의 홍보대사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 등 화려한 런웨이 뒤에서 펼쳐지는 패션업계 사람들의 치열한 이야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최은호 대표는 고가의 명품을 두른 반려견 젬마와 함께 등장해 출연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는데.

도그쇼 우승과 더불어 패션 매거진 모델견으로 활동 중인 '패셔니스트 독' 젬마는 현재 회사 내에서 임원급 대우를 받고 있다고 해 이들의 럭셔리한 반려 일상도 호기심을 더한다.

한편, 글로벌 모델답지 않은 털털하고 가식 없는 꿀잼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낸 스페셜 MC 이혜정은 남편인 배우 이희준을 처음 만난 날 "내가 먼저 뽀뽀를 했다"고 해 이들 부부의 아찔한 첫 키스 스토리가 밝혀질 본 방송에 기대가 모인다.

금손 CEO 최은호와 톱모델 이혜정을 만날 수 있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27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KBS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