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8:50
경제

입술로 표현하는 봄의 상큼함…'효린's 오렌지 립스틱으로

기사입력 2011.03.16 20:39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배우 민효린이 메이크업 브랜드 바닐라 코(www.banilaco.com)를 통해 올 봄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를 가장 스타일리쉬 하게 표현할 수 있는 '효린's 오렌지 립스틱’을 출시했다.

바닐라 코는 2011년도 첫 번째 메이크업 컬렉션 '봄의 유혹(Spring temptation)'을 선보이며 모델 민효린이 가장 마음에 들어 했던 오렌지 컬러 립스틱을 주력제품으로 선정했다. 

'효린's 오렌지 립스틱’으로 불리게 된 이 제품은 올 봄의 가장 사랑받는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로 가장 상큼하고 달콤한 입술을 완성해주는 립스틱 제품이다. 특히 케이스는 로맨틱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이 느껴지는 파스텔 핑크 컬러 레오파드 패턴으로 디자인되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바닐라 코의 신주희 실장은 "모델로 선정된 민효린이 가장 마음에 들어 한 컬러이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이기도 해 '효린's 오렌지 립스틱’으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민효린 립스틱은 올 봄 트렌드 컬러인 오렌지를 가장 스타일리쉬 하게 바를 수 있는 컬러와 질감을 지닌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한편, 민효린은 MNET <트렌드리포트 필>의 MC로 활동 중이며 5월초 개봉될 영화 <써니>를 앞두고 상반기 드라마를 준비중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