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30 06:16
게임

그라비티, 유저와 소통 강화 'GM 조이룸' 오픈

기사입력 2011.03.15 21:19

류지일 기자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게임포털 '지앤조이'가 유저와 소통 강화를 위해 지난 14일 GM조이룸을 새롭게 선보였다.

GM조이룸은 '지앤조이' 고객들에게 다양한 게임 정보를 제공하고, 보다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라그나로크 온라인', '라그나로크 온라인2', '레퀴엠 얼라이브', '카나안' 등 총 4개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각 게임 별 GM(게임 매니저)들이 유저와 직접 소통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14일부터 오는 27일까지 2주간 GM 조이룸 오픈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GM조이룸에 방문 후 오픈 축하 메시지를 남긴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각 게임 별 GM들이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라그나로크 온라인과 라그나로크 온라인2에서는 GM이 내는 퀴즈를 맞추는 고객에게 각각 게임 아이템과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을 선물로 지급한다.

레퀴엠은 GM이 찍은 스크린샷을 확인한 후 해당 위치에서 만날 수 있는 몬스터를 맞추면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하며, 카나안에서는 GM이 제시하는 미션을 게임 내에서 수행한 유저에게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그라비티는 지난 8일 지앤조이 내 '스타게이머' 코너를 새롭게 선보이며, 게임 노하우, 게임 정보 공유 등을 통해 초보 유저들의 원활한 게임 진행을 돕고 유저 간 소통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스타게이머는 게임노하우 게시판에 유익한 정보를 올린 유저 중 매 월 5명을 선발하며, 스타게이머로 선발된 유저는 문화상품권, 게임캐시, 전용 스킨 등 풍성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양구 그라비티 한국사업그룹장은 "지앤조이는 SNS가 강화된 커뮤니티 중심의 게임 포털인 만큼 유저와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최우선이라고 판단, GM조이룸과 같은 신규 콘텐츠를 추가했다"라며 "앞으로 지앤조이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보다 쉽고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지앤조이 GM조이룸 오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지앤조이 홈페이지(www.gnjoy.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GM조이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