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4:25
연예

달콤소프트, ‘슈퍼스타 오마이걸’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미라클 집합

기사입력 2022.02.28 12:16 / 기사수정 2022.02.28 13:15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3월 완전체 컴백 앞두고 있는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즐기는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 시리즈의 새로운 주인공이 됐다.

모바일 리듬 게임 SuperStar 시리즈를 개발 및 운영 중인 달콤소프트는 오마이걸 멤버들의 단독 IP를 활용한 게임 'Super Star OH MY GIRL'의 사전 예약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8일 밝혔다.

SuperStar 시리즈는 K-POP을 대표하는 국내 주요 기획사들의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POP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모바일 리듬 게임으로 전 세계 120개국 7,000만 명 이상의 이용자를 보유한 글로벌 팬덤 플랫폼이다.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신곡을 가장 빠르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아티스트의 초상이 들어간 디지털 카드를 수집하고 강화할 수 있다. 특히 달콤 오리지널 콘텐츠를 통해 어디에서도 공개되지 않은 'Super Star OH MY GIRL' 독점 영상과 이미지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전 세계 K-POP 팬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SuperStar 시리즈.

오마이걸의 합류는 국내 팬덤은 물론 수많은 K팝 팬들의 이목을 끌 예정이다. 오마이걸의 독보적인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들이 SuperStar 시리즈와 만나 어떠한 시너지 효과를 발산할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Super Star OH MY GIRL' 사전 예약 페이지 오픈을 기념한 오마이걸 멤버들의 인사가 담긴 영상 편지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게임을 함께 플레이할 멤버를 선택하면 SuperStar 유저들에게 건네는 사랑스러운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사전 예약 진행 시 목표 인원이 달성될 때마다 게임 내 아티스트 카드와 이를 육성할 수 있는 인게임 재화 등 다양한 보상이 지급된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에게 R카드를 증정하며 1만 명 달성 시 '프리미엄 디지털 카드 팩 5', 3만 명 달성 시 인 게임 재화 '다이아몬드 100개', 5만 명 달성 시 'R 카드'가 누적 보상으로 지급된다.

사진 = 달콤소프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