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익스트림 액션코드 '겟앰프드 배틀로얄'이 금일부터 '신학기! 겟총무가 쏜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겟앰프드 배틀로얄'은 3월 10일부터 3월 31일까지 약 3주에 걸쳐 새로운 시작을 맞은 유저들을 위해 출석 목표 달성과 주말 플레이 시 풍성한 선물을 지급하는 신학기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에서는 이벤트 기간 동안 20회 출석 시 중급 올 강화 카드, 15회 출석 시 TEC+1 카드를 비롯해 정해진 출석 목표 달성 시 RM, GM 등의 보상이 지급되며, 이와 함께 앰프드 카드, 노벨 카드, 거대 독버섯, 각종 강화 카드 등 풍성한 겟총무의 랜덤 아이템이 매일매일 제공된다.
또한 주말 접속 시 볼케이노 파츠, 겟앰 싸커 슈즈, STR+1 카드, 중급 올 강화 카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겟총무의 보물 상자'와 GM(게임 머니)가 두 배로 지급되는 'GM 버닝 앰블럼' 그리고 닥터 싸이코, 하데스의 분노, 구미호의 꼬리, 마헤스의 갑주, 저주의 인형 등 인기 액세서리 5종 무료 체험으로 평일 접속이 어려운 유저들을 위한 풍성한 주말을 선사할 예정이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 담당 김은지PM은 "신학기를 맞아 겟앰프드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평일에 접속하기 어려운 유저들을 위해 주말 혜택을 강화하였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겟앰프드 하드코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
http://getamped.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겟앰프드 신학기 이벤트'ⓒ 엑스포츠뉴스DB]
류지일 기자 cocu@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