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백야극광’에서 다가올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준비했다.
11일 레벨 인피니트는 투어독 스튜디오(TourDogStudio)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개념 전략 체인 RPG ‘백야극광’에서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밸런타인데이’ 이벤트는 금일부터 17일까지 실시되며,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게임 내 한정 혜택은 물론 신규 코스튬 출시 등 다양한 형태로 진행된다.
먼저, 밸런타인데이 당일인 14일에는 루맘버, 4성 오로리안 앨리스, 히이로 한정 아바타, 호감도 아이템 등을 수령할 수 있으며, 다음날인 15일에는 스타 마커, 충전 상자 등이 지급된다.
또한 오는 17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이벤트 ‘달콤한 마음’이 기간 한정 개방되어 일일 활약도 보물상자를 수령할 때마다 루맘버, 호감도 아이템, 육성 재료 등이 들어 있는 초콜릿 선물상자를 추가로 지급한다.
매일 최대 5개의 초콜릿 선물상자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동안 최대 누적 600루맘버, 다크초콜릿 30개 및 육성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로테이션 추천 소집이 오는 22일까지 개방되어 6성 오로리안 ‘카론’, 5성 오로리안 ‘키팅’ 및 ‘레오나’를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신규 코스튬 ‘부탁해요 선생님’을 포함한 특별 혜택 패키지를 오는 17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출시하며, 6성 오로리안 ‘샤리’의 신규 코스튬이 ‘특별 소집 스타 마커 5개’와 함께 기간 한정 할인 판매된다.
뿐만 아니라 사막 공방전 이벤트에 한정 출시되었던 일부 코스튬이 상점에 기간 한정 복각되며, ‘1588 라피스’를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 백야극광 공식 SNS 및 커뮤니티를 통해 가장 기념일을 함께 보내고 싶은 오로리안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고 글로벌 투고 수 214건 달성 시 밸런타인데이 한정 가구 ‘하트 케이크’를 지급한다.
사진=레벨 인피니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