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2:26

[이 시각 헤드라인] 전효성 실제 몸무게?…개코 깜짝 결혼

기사입력 2011.03.09 23:14

온라인뉴스팀 기자

- 3월 9일 오후 11시 헤드라인

 

▶ 깜짝 공개 전효성…실제 몸무게는 45kg가 아니라 49kg?

인기 걸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몸무게를 추측하는 게시글이 올라와 화제다.

지난 5일 방송된 KBS2TV '백점만점'에서는 토니안과 전효성이 미션수행을 위해 함께 체중계에 올라가는 장면이 방송됐다.

시청자들은 이날 공개된 두 사람의 몸무게 113.15kg를 통해 전효성의 몸무게를 계산했다.

홀로 체중계에 올라갔던 토니안의 몸무게가 62.15kg으로 나왔기 때문에 쉽게 계산할 수 있었던 것이다.

공식대로라면 전효성의 몸무게는 51kg이 되지만, 여기에 마이크와 옷 무게 등을 게산해 49kg쯤 될 것이라는 예상이 많다.

이는 전효성의 공식 프로필상 몸무게 45kg과는 다소 차이가 있어 누리꾼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누리꾼들은 "딱 보기 좋은 몸무게다" "마르기만 한 것보다 훨씬 매력있다", "49kg이면 부러운 몸무게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평소 글래머스한 몸매의 소유자인 전효성에 대한 부러움을 표현하고 있다.

 

▶ 개코, 군입대중 깜짝 결혼…어떤 사연?

현재 군 복무 중인 '다이나믹듀오'의 개코(본명 김윤성)가 오는 5월, 5년간 교제해온 여자친구 김수미 씨와 결혼한다.

다이나믹 듀오의 소속사 아메바컬처는 9일 "개코와 5년간 만나 온 여자 친구와 오는 5월 14일 정기 휴가 중 결혼한다고 밝히며 신부는 현재 임신 3개월에 접어들어 개코의 소속 부대의 배려로 결혼하게 됐다고 말했다.

개코는 아메바컬쳐에 보낸 편지를 통해 "신발을 신는 것이 가족을 만드는 것이라 치면 신발 끈을 묶고 신을 신으나 신고 끈을 묶으나 순서는 상관없는 거겠다. 서로 떨어져 있는 시간이 길다 보니 더 애틋했었나보다. 그래서 군복무중 결혼을 결심했다"고 아빠가 되는 소감을 밝혔다.

이어 "나가서 여러분들 찾아뵙고 직접 말씀 드려야 하는데 군인 신분이라 죄송하다"고 덧붙여 말했다.

예비 신부 김수미 씨는 현재 미국에서 회계학을 전공하고 있는 재원으로 알려졌다. 개코와 여자 친구인 김수미 씨는 지난 2006년 9월 지인의 소개로 만났으며, 지난 2009년 엠넷 '다이나믹 듀오의 이력서'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바 있다.

네티즌들과 힙합 팬들은 "개코 형님 축하해요", "형수님 미모 돋네요"라며 개코의 결혼 소식을 축하했다.

한편, 결혼식의 축가는 다이나믹듀오의 최자가 직접 맡는다. 개코는 오는 8월 제대 예정이다.

 

▶ 현아, 교복사진 공개…"중학생이 훌륭하네"

걸그룹 '포미닛' 현아의 중학교 시절 사진이 뒤늦게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각종 인터넷 포털사이트 게시판에는 중학교 시절 교복을 입고 있는 현아의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은 현아가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 당시 찍은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현아는 중학생 임에도 불구하고 잘록한 허리와 매력적인 S라인 자태를 뽐내 이슈였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무슨 중학생 라인이 저럴까?", "떡잎부터 다르구나","내가 무슨 부귀영화를 누리자고 이 사진을 봤을까 부럽다"라며 감탄했다.
 
한편, 현아는 건국대학교 예술문화대학 예술학부에 새내기 11학번으로 입학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