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00:01
연예

박희순, '무빙' 출연 확정…류승룡·한효주·조인성과 호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2.02.10 17:35 / 기사수정 2022.02.10 17:3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박희순이 디즈니 플러스(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 합류한다.

10일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측은 "박희순이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새로운 작품으로 시청자분들께 인사드릴 박희순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과거의 아픈 비밀을 숨긴 채 살아온 부모들이 시대와 세대를 넘어 닥치는 거대한 위험에 함께 맞서는 초능력 액션 히어로물이다.

박희순은 작품에서 펼쳐지는 중요한 사건 속에서 지령에 따른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캐릭터 김덕윤 역을 맡았다. 일련의 사건들을 겪으며 내면에 복합적인 감정을 지니게 된 인물로 극의 절정을 극대화하며 긴장감을 더할 예정이다. 

박희순은 영화 '세븐 데이즈', '작전', '의뢰인', '용의자', '남한산성', '1987', '마녀',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묵직한 존재감을 발산하며 열연을 펼쳤다. 

최근작인 넷플릭스 '마이 네임'에서는 강인한 액션 연기와 강렬한 매력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다. 이후 애플TV플러스 'Dr. 브레인', 영화 '경관의 피' 등을 통해 쉴 틈 없는 열일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박희순이 '무빙'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높인다.


'무빙'은 하반기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솔트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