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2 04:20
연예

​​​​​​​'더 배트맨' 새로운 빌런 리들러 등장…가장 강력한 대결 예고

기사입력 2022.02.03 17:21 / 기사수정 2022.02.03 17:2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더 배트맨'(감독 맷 리브스)의 새로운 빌런 리들러가 색다른 이미지로 배트맨에게 도전장을 던지며 가장 강력한 대결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한다.

'더 배트맨'은 선과 악의 기로에 선 자비 없는 배트맨(로버스 패틴슨 분)과 그를 뒤흔드는 수수께끼 빌런 리들러(폴 다노)와의 가장 강력한 대결을 그린다.

공개된 포스터로 정체를 드러낸 리들러는 수수께끼 킬러답게 물음표 표식과 '배트맨에게'라고 적힌 카드로 대결 상대를 지목했다. 

리들러는 천재적인 지능을 지닌 사이코 범죄자로 고담시의 유명인사들의 비리를 파헤쳐 범행을 저지르고 사건 현장에 갖가지 단서를 남겨 자신이 가치있는 상대라 여긴 배트맨이 이를 찾도록 해 대결을 펼친다. 

브루스 웨인은 리들러가 던진 단서인 수수께끼의 흔적을 조사하기 위해 지하세계로 가면서 탐정으로 맹활약하고 영화는 범죄 사건을 수사해가는 과정에 초점을 맞춘 추리극으로서의 매력을 보여줄 것이다.

이와 관련해 리들러의 메시지가 적힌 비밀 쪽지와 리들러의 상징인 물음표가 그려진 커피를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5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CGV왕십리, 죽전, 광교 씨네카페에서 워너브러더스 인스타그램 팔로우 인증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더 배트맨'은 2022년 3월 개봉한다.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