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리그 오브 레전드에서 다가올 설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했다.
라이엇 게임즈 측은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가 설 명절을 맞아 플레이어를 위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이번 이벤트는 RP 충전 이벤트 및 모바일 상점 내 파랑 정수(BE) 이벤트 등 다양하게 기획됐다"고 밝혔다.
RP 충전 이벤트는 2월 6일 자정까지 2주 동안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LoL 상점(모바일 포함)에서 RP를 충전하는 플레이어 전원은 금액에 상관없이 계정당 1회 ‘무작위 스킨 파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oL은 13,000 RP 충전자에게 ‘무작위 스킨 파편’에 더해 ‘무작위 온전한 스킨’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100명에게 랜덤 마우스 장패드 및 K/DA 로지텍 게이밍 기어를 선물한다. 단, 이벤트는 충전 시 13,000 RP를 선택한 플레이어를 대상으로 하며, 여러 번에 걸쳐 합산 13,000 RP를 충전한 경우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LoL은 기간 내 모바일 상점을 방문한 플레이어를 위해서도 선물을 준비했다. LoL 모바일 상점에서 파랑 정수(BE)로 ‘챔피언’ 혹은 ‘소환사 아이콘’을 구매한 플레이어에게는 ‘4,800 BE 챔피언 파편’이 든 캡슐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LoL 모바일 상점에서만 진행된다.
각 이벤트는 계정당 1회 참여 가능하며, 스킨 및 캡슐 등 인게임 아이템은 2월 14일부터 2월 20일까지 순차 지급된다.
사진=라이엇 게임즈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