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0 12:23
연예

배용준·이나영 열애설…日 네티즌 "놀랍지 않아"

기사입력 2011.03.02 20:16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일본의 배용준 팬들도 이나영과의 열애설에 대해 한국 언론의 보도를 주시하는 등 사실 여부에 관심을 보였다.

앞서 1일 발행된 주간 아사히의 최신호는, 특종 기사로 '배용준과 이나영의 결혼이 올 4월로 멀지 않았다'는 내용의 기사를 보도했다.
 
기사에는 "배용준이 최근 이사한 서울 성북동 고급 주택에 지난해 말경부터 이나영이 와 있는 것을 다수 일본 팬들이 목격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나 일본에서 터져 나온 배용준과 이나영의 열애설에 대해 일본 네티즌은 이미 알고 있었다는 듯 크게 놀라지 않는 분위기다.

이들은 "언젠가 나올 법한 기사였다. 이나영이 주목 받지 않는 게 이상했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나 "영화 홍보성 기사 아닐까"라며 단순한 가십 기사로 받아들였다. 오히려 이나영에 대해 "아름답고 현명해 보인다" "나이가 들었는데 더 예뻐졌다"며 호감을 나타내기도 했다.

또한 "팬의 증언만으로 책임을 전가하다니, 허술하다"며 주간 아사히의 보도를 비판하는가 하면, "불확실한 추측 기사를 크게 재생산할 필요가 있나"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번 열애설에 대해 두 사람의 소속사인 키이스트는 "사실무근이다. 일본에 있는 매니지먼트를 통해 강력하게 조치할 것이다"며 국내 팬들에게 신경 쓰지 말 것을 당부했다.
 
[사진=배용준·이나영 ⓒ 엑스포츠뉴스 DB·KBS]



백종모 기자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