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루미너스(LUMINOUS)의 신보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루미너스 (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는 7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All eyes down (비상) (올 아이즈 다운)’을 비롯해 멤버 스티븐이 작사에 참여한 ‘MATRYOSHKA (마트료시카)’, ‘Trouble (트러블)’, ‘섬광증 (blind)’, ‘Want it more? (원 잇 모어)’까지 총 5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All eyes down (비상)’은 힙합 베이스의 묵직한 비트 안에서 희망을 노래하면서도 마음 깊은 곳에 내재된 가짜 희망에 대한 물음표를 암시하는 가사를 통해 루미너스만의 확실한 색깔을 보여주는 곡이다.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는 ‘Where am I (웨얼 엠 아이)’라는 주제로 ‘진정한 자신 (self)’과 가면처럼 ‘만들어진 자아 (ego)’ 사이의 혼란과 고민을 담아낸 앨범이다. 루미너스는 전작에 이어 ‘힘겹지만 아름다운 청춘’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내며 음악으로서 리스너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할 예정이다.
‘어둠 속에서도 빛나는 빛’이라는 팀명의 사전적 의미를 토대로 ‘빛과 같은 벗’으로서 음악으로 에너지를 전달해온 루미너스는 다채로운 트랙으로 완성한 이번 앨범을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남길 전망이다.
한편, 루미너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바른손더블유아이피 제공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