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배우 문수인이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됐다.
5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문수인의 새로운 배우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공개된 사진 속 문수인은 산뜻한 이미지부터 시크하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의 모습까지 반전되는 매력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먼저 문수인은 앞머리를 내린 헤어스타일과 깔끔한 메이크업으로 내추럴한 분위기를 연출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의 매력을 담아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다른 사진 속 문수인은 블랙 터틀넥으로 심플한 스타일링도 세련되게 소화하며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완성했다. 특히 또렷한 이목구비는 블랙컬러가 주는 시크한 분위기와 어우러져 문수인의 매력을 배가 시키며 카메라를 응시하는 눈빛에는 단단함이 서려 있어 보는 이의 눈길을 끌었다.
문수인은 지난 2014년 모델로 데뷔해 온갖 매거진에서 종횡무진 활약했다. 이후 문수인은 카카오TV '러브 앤 위시', bigpicturemart '러브 인 블랙홀', 엘제이이엔티 '지상천하'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로 배우로서 눈도장을 찍었다.
또 그는 tvN ‘버저비터’,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 등 농구 관련 예능은 물론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과 훈훈한 외모를 뽐내 앞으로의 모습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문수인은 오는 7일 방영되는 MBC 새 금토드라마 '트레이서'에 출연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