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와 장민호가 뭉쳤다.
장민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1st mini album [에세이 ep.1]' 공동구매 사인 앨범 이벤트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메이크스타에서 오픈됐다.
메이크스타는 이벤트 기간 동안 메이크스타를 통해 장민호의 앨범을 구매한 모든 팬들을 위해 장민호 한정판 홀로그램 포토카드를 특전으로 제공한다.
또한, 앨범 구매자 중 30명을 추첨해 기명 친필 사인 앨범을 증정하고, 더불어 홍보 이벤트를 진행, 10명을 추첨해 장민호의 친필 사인 포스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1월 6일 목요일 오후 5시에 개별 안내 및 메이크스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022년 1월 5일 수요일까지 온라인뿐만이 아니라 전화주문으로도 구매가 가능하고, 국내 배송은 모두 무료로 서비스 된다.
그뿐만 아니라,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한 장민호의 첫 번째 미니앨범 '1st mini album [에세이 ep.1]' 판매량은 한터차트와 가온차트, 뮤직뱅크 차트 판매량에 집계될 예정이다.
한편, 장민호는 지난 2020년 방영한 TV조선 '미스터 트롯'에서 안정적인 가창력과 화려한 무대매너로 화제를 모은 가수로 이번 첫 번째 미니앨범 '1st mini album [에세이 ep.1]' 발매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 = 메이크스타 제공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