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3:50
연예

하희라, 깜짝 등장 "내 아들 같은 분"…복면가수와 특별한 인연 (복면가왕)

기사입력 2021.12.26 09:45 / 기사수정 2021.12.26 09:4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복면가왕'에서 배우 하희라가 깜짝 등장한다.

2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신흥 가왕 '겨울아이'와 그에게 도전장을 내미는 실력파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무대가 펼쳐진다.

한편 이날 하희라가 '복면가왕'에 깜짝 등장한다. 한 복면가수와의 깊은 인연으로 '복면가왕'에 영상편지를 보내온 그녀는 "이 분은 제가 아들처럼 생각하는 분이다. 정말 성실하고 착하다"라며 각별한 마음을 드러내는 데 이어 "떨지 말고 가왕석까지 올라갔으면 좋겠다"라고 밝혀 복면가수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첫 소절 만에 판정단 모두에게 정체가 들통난 '지문 보이스'의 복면가수가 등장한다. 


무대를 본 김구라는 "저는 누군지 알고 있다. 여기 김현철 씨, 윤상 씨 전부 알고 있는 분이다"라며 복면가수의 정체에 대해 확신하고, 판정단으로 처음 출연한 황수경 또한 "저도 누군지 알고 있다"며 확신의 미소를 보인다.

이어 '6연승 가왕' 강승윤도 "정말 노련한 프로가수인 것 같다"라며 추리에 박차를 가한다. 과연 첫 소절 만에 판정단석에서 확신한 '카리스마 지문 보이스'의 정체는 누구이며, 또 그들의 추리는 적중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된다.

'복면가왕'은 26일 오후 6시 5분 방송된다.

사진 = MBC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