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44
연예

롯데시네마, 영화관 최초 NFT 굿즈 도입…'매트릭스:리저렉션' 핵심코드 스틸컷

기사입력 2021.12.17 11:35 / 기사수정 2021.12.17 11:3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롯데시네마가 업계 최초로 도입한 NFT 굿즈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롯데시네마는 지난 15일 업계 최초로 NFT굿즈 이벤트를 열었다. 새로 각광받는 NFT굿즈를 배포에 큰 호응을 얻었고, 이후 NFT굿즈 세부 스틸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NFT굿즈는 영화 '매트릭스:리저렉션' 속 매트릭스의 세계관을 담은 그래픽 디자인으로, 주연 키아누 리브스가 연기한 네오의 모습과 영화의 시작점이 되는 빨간 약과 파란 약을 메인으로 제작됐다.

현재 공개된 스틸 컷 속 빨간 약과 파란 약은 굿즈를 뚫고 나올 것처럼 입체적으로 표현돼 있어 NFT 굿즈에 대한 더 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번에 배포하는 NFT굿즈는 키아누 리브스 외 다른 주연 배우들의 카드를 포함해 총 6종으로 만들어졌고, 랜덤 증정될 예정이다.


'매트릭스:리저렉션' NFT굿즈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진행된다. 응모 기간 중 '매트릭스:리저렉션'을 예매하고 롯데시네마 APP과 WEB의 이벤트 페이지 하단의 응모 버튼을 누른 고객 대상으로 NFT 6종 중 1종이 랜덤 증정될 예정이다. 

이 NFT는 이벤트 응모 종료 후 선착순 3만 개의 NFT 고유 번호가 문자로 발송되고, 이 인증번호를 통해 W.CRAFT의 웹페이지에서 NFT굿즈를 받을 수 있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NFT 굿즈는 고유의 번호로 앞으로의 가치가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의 기억을 가장 트랜디한 기술인 NFT로도 간직할 수 있게 된 만큼 새로운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