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00
연예

'해피 뉴 이어' 한지민·이동욱, '문명특급' 재재와 만남

기사입력 2021.12.16 08:55 / 기사수정 2021.12.16 09:3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티빙 오리지널 영화 '해피 뉴 이어'(감독 곽재용)의 주연 한지민, 이동욱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의 특별한 만남이 16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아는 와이프', '눈이 부시게', '봄밤', '조제'의 믿고 보는 ‘멜로퀸’ 한지민과 '도깨비', '진심이 닿다', '구미호뎐'으로 여심을 사로잡아온 ‘멜로킹’ 이동욱이 '해피 뉴 이어'를 통해 처음 호흡을 맞춘 가운데,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의 출연을 예고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해피 뉴 이어'는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호텔 엠로스를 찾은 사람들이 각자의 방식으로 자신만의 인연을 만들어가는 이야기.

지난 14일 '문명특급'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해피 뉴 이어'에서 15년 지기 남사친을 짝사랑하는 호텔 매니저 소진 역을 맡은 한지민과 짝수 강박증을 가진 영앤리치의 정석, 호텔 CEO 용진 역을 맡은 이동욱, 그리고 인터뷰를 위해 호텔리어로 변신한 재재의 특별한 만남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만남은 한지민과 이동욱의 레전드 필모그래피들을 복습한 데 이어, '해피 뉴 이어' 예습 코너 속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웃음이 끊이지 않는 상황별 문답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해피 뉴 이어'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과 한지민, 이동욱의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이번 방송은 이날 오후 5시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지민, 이동욱의 '문명특급'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는 '해피 뉴 이어'는 오는 29일 티빙(TVING)과 극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사진= CJ ENM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