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14:26
연예

김재환, 'THE LETTER' 보이스 필름…아련 감성의 '빈티지 무드'

기사입력 2021.12.16 07:45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김재환이 보이스 필름으로 아련한 겨울 감성을 전했다.

김재환은 16일 공식 SNS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HE LETTER (더 레터)'의 첫 번째 보이스 필름을 공개했다.

보이스 필름은 빈티지한 분위기의 엽서가 놓여있는 책상 위 김재환의 내레이션이 자막으로 펼쳐지는 장면으로 구성됐다. 김재환은 "우린 비록 멀리 떨어져 있지만 늘 곁에 있다는 걸 알아줬으면 해. 코 끝에 스치는 바람에 널 그리워하며 캄캄한 밤 위에 비추는 별에게 부탁해 이 마음을 담아 보낼게"라는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김재환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이야기에 대한 집중력을 높였다. 과연 이 문구가 'THE LETTER'와 어떤 관련이 있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두 번째 보이스 필름은 오는 18일 0시 공개될 예정이다.

'THE LETTER'는 타이틀곡 '다 잊은 줄 알았어'를 비롯해 '별의 목소리', '우리 사랑은 다신 이뤄지지 않아', '슈퍼마리오', '겨울동화'까지 김재환이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맡은 총 5곡으로 구성된 앨범이다. 

총 8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필름에 이어 보이스 필름이라는 색다른 티징 콘텐츠를 선보인 김재환이 어떤 음악과 앨범, 공연으로 팬들의 연말을 빛내줄지 기대가 모인다.

김재환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HE LETTER'를 발매한다. 이에 앞선 24, 25, 26일에는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 '歡迎 : 환영'을 개최한다.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