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4:42
연예

‘KBS 단독쇼’ 임영웅 ‘별나사’, 2021 지니 연말결산 올해의 노래 등극

기사입력 2021.12.15 14: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별나사)가 지니 연말결산 올해의 노래로 등극했다.

15일 지니뮤직이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로 ‘2021 지니 연말결산’을 발표했다.

이번 연말결산에 따르면, ‘올해의 노래’에 뽑힌 주인공은 임영웅이 부른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다.

이러한 순위는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이다.

이 노래는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자작곡으로 설운도는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이 곡은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다”라고 말한 바 있다.

또한 트로트 곡으로는 이례적으로 월간 윤종신, 에이미 와인하우스, 에드 시런 등의 마스터링을 담당했던 영국 ‘메트로폴리스 스튜디오 (Metropolis Studio)’의 세계적인 엔지니어 스튜어트 호크 (Stuart Hawkes)가 마스터링을 맡아 더욱 풍성한 고품격 사운드를 완성했다.

한편,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이 편성 날짜를 확정했다.

지난 8일 KBS는 임영웅의 단독쇼 ‘We’re HERO 임영웅’의 방송 일자를 오는 26일 일요일 밤 9시 15분으로 확정 지으며, 시청자들의 본방 사수 욕구를 끌어올렸다.

‘We’re HERO 임영웅’에서는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사랑은 늘 도망가’를 비롯해 다양한 곡을 만날 수 있다.


임영웅은 올 한 해 대미를 장식할 KBS와의 특급 컬래버 ‘We’re HERO 임영웅’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동시에 2021년 마지막 일요일 밤을 시청자들과 함께 보낸다.

사진 = 임영웅 팬클럽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