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2:01
사회

봄을 만날 수 있는 곳, 스파게티전문점 '솔레미오'

기사입력 2011.02.22 19:24 / 기사수정 2011.02.22 19:24

엑스포츠뉴스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보] 아직 쌀쌀한 바람이 불고 있지만 전처럼 옷깃을 여미게 하는 바람이 아닌, 봄을 기다리게 하는 기분 좋은 실바람이 계속되고 있다.
 
봄이 느껴지는 날씨가 성큼 다가오니 음식부터 상큼한 메뉴를 찾게 된다.
 


봄과 어울리는 분위기에서 싱그러운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 어디 없을까?
 
스파게티전문점 '솔레미오'는 봄을 만끽할 수 있는 분위기로 가득 찬 이탈리안레스토랑 프랜차이즈다.
 
이곳은 봄을 맞아 신 메뉴를 비롯한 다양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카프레제 샐러드와 치킨시져 샐러드, 케이준치킨 샐러드, 훈제연어 샐러드 등 샐러드 메뉴부터 크림스파게티와 토마토스파게티, 리조또와 도리아, 피자, 스테이크 등 이태리 북부와 남부의 정통음식을 골라 먹는 재미가 있다.
 
맛을 돋우는 비결은 역시 '인테리어'. 이미 봄이 찾아온 듯한 화사한 분위기가 동화 속 한 장면을 연상시킨다.
 
아늑한 파스텔 색상의 테이블과 아기자기한 소품이 보는 재미를 더하며 세련된 원목으로 독립공간을 구성해 특별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솔레미오'는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 푸짐한 양으로 데이트 맛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봄 날씨를 맞아 많은 연인들이 이른 봄을 느끼기 위해 이곳을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오후, 더욱 특별한 방법으로 봄을 맞고 싶다면 봄날의 맛과 분위기로 승부하고 있는 파스타전문점 '솔레미오'로 가보자.
 
문의 : 02-2291-2500

[자료제공=솔레미오]



엑스포츠뉴스 보도자료 문의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