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지난 7일 와이낫미디어는 새 드라마 '일진에게 반했을 때'(원작 데이세븐)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단지 공부 좀 못하고 목소리가 컸을 뿐인데, 누군가의 편견으로 '일진'으로 구분돼 버렸던 인물들이 대학생이 되어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 청춘 성장 로맨스를 그린다. 누적 조회 수 2억 뷰를 기록한 '일진에게 찍혔을 때'(원작 데이세븐)의 세 번째 시리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부터 함께한 이은재(김연두 역), 강율(지현호 역), 박이현(류설 역), 윤준원(서주호 역), 최찬이(정지성 역), 이정준(최승현 역), 주현영(안유나 역), EPEX 금동현(강아훈 역)과 새로운 멤버 DAY6 원필(도예석 역), 강혜원(진세희 역), CIX 현석(김대영 역), woo!ah! 나나(윤아라 역)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포토스튜디오에서 다 함께 사진을 찍는 듯 옹기종기 모여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대학생이 된 캐릭터들은 그동안 입어왔던 교복이 아닌 각자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사복을 입고 있다.
중앙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웃고 있는 '일진에게 찍혔을 때' 시리즈의 공식 커플 김연두와 지현호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다정한 미소를 짓고 있는 도예석과 시크한 표정의 진세희는 김연두와 지현호 옆에서 상반된 모습을 보여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환상 케미를 자랑하는 류설과 서주호, 두 사람 사이에 있는 김대영은 흥미진진한 관계성을 예고하고 있다. 이 밖에도 정지성과 윤아라, 최승현, 안유나, 강아훈은 개성 있는 표정과 포즈로 눈길을 끈다.
눈부신 비주얼과 밝고 청량한 분위기가 이어지는 가운데 '헤어지고 시작된 우리들의 진짜 이야기'라는 문구가 반전을 선사한다. 이별을 암시하는 듯한 문구가 12명의 캐릭터들 중 누구를 가리키는 것일지 기대감을 높인다.
'일진에게 반했을 때'는 12월 28일 오후 6시 유튜브 채널 '콬TV'에서 첫 방송되며,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해외에는 Abema TV, VIKI, WeTV에서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