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7:55
연예

한혜진-김민정, '가시나무새' 스틸사진 공개

기사입력 2011.02.21 21:43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원민순 기자] KBS 2TV 새 수목드라마 <가시나무새>(극본 이선희/연출 김종창/제작 GnG 프로덕션)의 두 여배우 한혜진과 김민정의 스틸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방영에 앞서 공개된 스틸사진은 한혜진과 김민정이 각각 화이트와 블랙 의상을 입고 극명하게 대비되는 캐릭터를 한눈에 드러냈다.

이는 "도시의 현란한 불빛 사이에선 보이지 않다가 깊은 어둠 속에 잠겼을 때 빛나는 별과 같이 빛나는 사랑을 그려보고 싶다"는 <가시나무새>의 기획의도대로, '별빛' 한혜진과 '다크' 김민정의 대결구도로 극적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리려는 것.




한혜진이 맡은 단역배우 '서정은'은 바람에 흔들려도 결코 꺼지지 않고 어둠 같은 주변 환경을 환히 비춰줄 수 있는 여인이다. 보육원에서 자란 그녀는 유명한 사람이 되면 엄마를 찾을 수 있다는 희망으로 힘겨운 단역배우 생활을 이어가며 쌓인 내공으로 뒤늦게 빛을 발할 예정이다.



김민정이 연기하게 될 영화제작자 '한유경'은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재원이지만 세상을 향해 가슴에 품고 있는 가시가 날카로운 인물이다. '서정은'과의 악연으로 인한 복수심으로 그녀를 나락으로 떨어트리고는 그 죄책감에 몸부림치는 새드 팜므파탈이다.

이처럼 <가시나무새>는 영화계에서 성공하기 위해 극과 극의 상반된 길을 선택한 서정은과 한유경이 서로에게 엉킨 운명의 실타래를 풀어가는 과정을 탄탄한 스토리로 그려낼 계획이다.

한편, <가시나무새>는 웰메이드 감성멜로를 표방한 드라마로 오는 3월 2일 '프레지던트'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사진=한혜진, 김민정 ⓒ KBS]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