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1:11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노희지 대학교 졸업…류현진 홍수아 부인

기사입력 2011.02.21 11:54

온라인뉴스팀 기자
- 2월 21일 오전 11시 헤드라인



▶ '꼬마요리사' 노희지, 대학교 졸업…"이젠 사회인"


'꼬마요리사' 노희지의 대학교 졸업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노희지는 지난 18일 자신의 트위터(http://twitter.com/hee88)에 "한양대 졸업. 나도 이젠 사회인~"이라는 글과 함께 졸업사진을 게재했다.

노희지는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07학번으로 입학해 지난 17일 졸업식을 했다.

한편, 노희지는 1994년 EBS '노희지의 꼬마요리'와 MBC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의 '요리조리' 코너에 출연해 어린이 스타로 떠올랐다.



▶ 류현진-홍수아, 열애설 부인…"사실무근"
 

한화 이글스 소속 류현진(24)이 배우 홍수아(25)와의 열애설을 공식 부인했다.
 
앞서 한 매체는 21일 "홍수아와 류현진이 친구에서 연인이 됐다"고 친구사이에서 연인 사이로 발전 한 둘의 사이를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 사람 모두와 잘 아는 관계자의 말을 빌려 친하게 지내던 류현진과 홍수아가 얼마 전부터 진지한 만남을 갖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한화 관계자는 21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두 사람이 친분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열애는 사실무근"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 관계자는 "김태균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르는 등 서로 자주 연락을 하는 사이는 맞다"며 "하지만 열애까지는 아니라고 하더라"고 전했다.
 
한편, 홍수아의 소속사 관계자는 "홍수아가 21일 오후 열리는 MBC 새 일일극 '남자를 믿었네'의 제작발표회에서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공식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어 "열애는 아니다"라며 "홍수아와 류현진은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고 덧붙였다.


 
▶ 이영애, 쌍둥이 출산…'고생 많았습니다!'

톱스타 이영애가 쌍둥이 엄마가 됐다.
 
21일 이영애의 소속사에 따르면 이영애는 지난 20일 오전 10시 30분 서울 제일병원에서 아들, 딸 이란성 쌍둥이를 자연분만으로 출산했다.
 
소속사는 현재 산모와 아이들 모두 건강한 상태며 남편인 정호영 씨를 비롯한 가족과 지인들은 축하 전화를 받느라 바쁜 분위기라 밝혔다.
 
한편, 이영애는 지난해 초 임신 이후 학업과 연기활동을 중단, 출산 준비와 마지막 태교에 집중해왔다.
 
임신 9개월을 넘기면서 외부 출입을 극도로 자제하며 몸 관리와 태교에 집중했다.
 
2005년 영화 '친절한 금자씨' 이후 작품 활동을 중단하고 있는 그는 결혼 직후인 2009년 9월 한양대 연극영화과 대학원 박사과정에 입학해 학업에 열중해 왔다.
 
외부활동을 거의 하지 않는 그는 작년 4월 남편과 함께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전주 KCC와 울산 모비스 6차전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카메라에 포착돼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