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11:56
연예

톰 홀랜드, 토트넘 팬 인증…"가장 좋아하는 선수는 손흥민"

기사입력 2021.11.18 10:2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스파이더맨' 톰 홀랜드가 토트넘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18일 GQ 유튜브 채널에는 '톰 홀랜드의 120만 달러 쇼핑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톰 홀랜드는 구매하고 싶은 스포츠 티켓으로 2021/2022 UEFA 챔피언스리그(UCL) 결승전 티켓을 꼽은 톰 홀랜드는 자신의 동생들과 경기를 보러가고 싶다고 언급했다.

그는 결승전에서 보고싶은 대진으로 토트넘 홋스퍼와 브렌트포드 FC를 꼽으면서 "토트넘은 내가 응원하는 팀이고 브렌트포드는 삼촌이 응원하는 팀이다. 하지만 지금 당장은 브렌트포드를 이길 수는 없을 것 같다"고 언급했다. 그간 문제를 일으키지 않기 위해 특정 팀의 팬이라는 것을 직접 언급하지 않았던 톰 홀랜드는 이번 인터뷰를 통해 처음으로 토트넘의 팬이라는 것을 밝히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와 함께 영국 GQ의 올리 프랭클린 월리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톰 홀랜드는 몇 년간 아스날의 팬으로 오해를 받았고, 그 사실은 그를 상당히 부담스럽게 했던 탓에 응원하는 팀을 공개한 것 같다"고 언급했다. 또한 톰 홀랜드가 가장 좋아하는 토트넘 선수는 손흥민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996년생으로 만 25세인 톰 홀랜드는 다음달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영화 '스파이더맨: 노 웨이 홈'의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진= GQ 유튜브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