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12:50
연예

장혜진·김세정, 역대급 선후배 듀엣…멜로망스 정동환 편곡

기사입력 2021.11.17 10:3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김세정이 장혜진과 ‘역대급 선후배 듀엣’을 선사할 예정이다.

젤리피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장혜진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타이틀곡 스포일러 이미지와 트랙리스트가 16일과 17일 각각 공개됐다.

먼저 김세정이 장혜진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RE:main’ 듀엣 가창자로 참여한다는 소식이 스포일러 이미지를 통해 밝혀져 많은 대중의 관심을 모았으며, 무지개가 드리운 배경 속 두개의 의자가 놓여있는 아련한 분위기는 김세정과 장혜진 두 사람이 선사할 아름답고 섬세한 보컬을 예감케 해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연달아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김세정이 장혜진의 대표 히트곡 중 하나인 ‘내게로’를 통해 호흡을 맞춘다는 사실까지 공개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장혜진과 김세정의 듀엣곡 ‘내게로’는 장혜진이 지난 2001년 발매한 원곡을 약 20년만에 새로운 느낌으로 재해석한 곡이며, 동화를 연상케 하는 아름다운 편곡과 보컬의 조화가 이루는 노래로 새롭게 탄생됐다. 특히 천재 뮤지션으로 평가받고 있는 멜로망스 정동환이 편곡자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되고 있다.

그간 ‘꽃길’, ‘Warning’, ‘화분’, ‘Whale’ 등의 곡으로 따뜻한 힐링과 섬세한 감성을 표현하며 ‘위로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김세정이 장혜진과 어떤 ‘선후배 케미’를 완성시켰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내게로’ 뿐만 아니라 ‘비가 내리는 날’, ‘꿈의 대화’, ‘1994년 어느 늦은 밤’, ‘아름다운 날들’ 등 장혜진의 대표곡 중 엄선된 다섯 곡이 이번 리메이크 앨범 ‘RE:main’을 채울 예정이며, 장혜진의 깊어진 감성과 성숙해진 목소리를 만날 수 있는 앨범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김세정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장혜진의 데뷔 30주년 기념 앨범 ‘RE:main’은 오는 22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사진=젤리피쉬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