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03:01
연예

설경구·이선균 '킹메이커', 12월 개봉 확정…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21.11.12 10:27 / 기사수정 2021.11.12 10: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설경구와 이선균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킹메이커'(감독 변성현)가 12월 개봉을 확정 지으며 1차 포스터를 공개했다.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네 번 낙선한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며 시작되는 드라마로, 제70회 칸국제영화제 비경쟁 부문 미드나잇 스크리닝에 초청됐던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의 변성현 감독과 주요 제작진이 뭉친 작품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들이 다시 한 번 호흡을 펼친 '킹메이커'는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와 스타일리시한 미장센, 감각적인 연출 등 모든 방면에서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작품으로 주목받는다.

공개된 1차 포스터에는 빛과 그림자처럼 대비를 이루고 있는 김운범과 서창대의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더해 '세상을 바꾸고 싶은 두 남자, 치열한 선거전쟁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열띤 선거판의 중심에 서있는 두 남자가 만들어낼 드라마에 대한 궁금증을 돋운다. 

뿐만 아니라 강직한 신념을 지닌 정치인 김운범 역의 설경구와, 치밀한 선거 전략가 서창대 역의 이선균의 조화를 기대케 한다.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이후 변성현 감독과 재회한 설경구는 소신과 열정을 갖춘 김운범 역으로 뜨거운 열연을 펼치며 극의 든든한 중심을 잡을 예정이다. 또 이선균은 김운범과 뜻을 함께하고자 하는 선거 전략가 서창대로 새로운 얼굴을 선보인다.

'킹메이커'는 오는 12월 개봉한다.

사진 = 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