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23:04
연예

현주엽♥박상현, 장어 낚시 성공 "오늘 찾지 마세요" (동굴캐슬)

기사입력 2021.11.09 13:31 / 기사수정 2021.11.09 13:31

김수정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현주엽-박상현 부부가 장어 낚시에 성공했다.

9일 방송되는 tvN STORY '동굴캐슬'에서는 먹방에 진심인 현주엽-박상현 부부의 미친 텐션 낚시를 보여줄 예정이다. '동굴캐슬'은 동굴 속에서 벌어지는 셀럽 부부들의 관찰 리얼리티, 부부들의 극현실 동굴멘터리다.

아내를 위한 모기 퇴치 작전을 끝마친 현주엽이 다음으로 준비하는 것은 바로 식량 확보다. 평소 대식가로 유명한 그가 동굴에서 어떤 먹방을 보여줄지 한껏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2화에서는 현주엽-박상현 부부의 철저한 준비성이 돋보일 예정이다. 

“굶기진 않을 것 같다”라고 말한 박상현의 말처럼 현주엽은 통발에 넣은 미끼가 한 번에 없어지지 않도록 양파망을 챙겨오는가 하면 미리 봐 둔 장소 곳곳에 통발을 던져 놓고 배낚시를 하러 떠난다. 

낚시에 자신만만했던 건 현주엽이지만 오히려 박상현의 낚싯대가 계속해서 꿈틀대며 장어와 돔을 낚았다는 후문이다. 


성공적인 낚시를 마친 두 사람은 통발을 확인하러 가서도 찐 텐션의 리액션을 보여준다. 스태미나에 좋다는 대형 장어를 포함해 문어, 전복 등 다양한 해산물을 얻은 것이다.

월척을 낚은 현주엽은 “오늘 우리 찾지 마세요. 우리 오늘 장어 먹고 그냥!”이라며 재치 있는 발언을 해 두 사람의 뜨거운 동굴 생활을 기대케 한다. 또한 현주엽-박상현 부부가 보여줄 장어, 문어, 전복 등의 먹방 역시 기대 포인트가 될 예정이다.

'동굴캐슬'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사진=tvN STORY '동굴캐슬'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