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08:15
연예

배진영-신소현,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메인 포스터 공개…내달 3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1.11.02 15:3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오는 12월 첫 방송되는 와이낫미디어 새 드라마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 단체 포스터가 공개됐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전학을 계기로 다른 삶을 살고 싶었던 동명이인 소녀 두 명이 학교 내에서 신분을 맞바꿔 살기로 비밀계약을 맺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다. 언제 들킬지 모르는 비밀을 지키면서 새로운 학교에서 우정과 사랑, 여러 갈등 등을 함께 겪어나가며 서로의 상처를 치유하고 진짜 나를 마주하게 되는 성장 하이틴 로맨스다.

2일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사물함 앞에서 각기 다른 개성이 드러나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두 명의 유민재와 신이준, 신혜준, 한지완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교복을 입고 가운데 앉아있는 유민재(신소현 분)는 뾰루퉁한 표정을 짓고 있다. 그의 옆엔 교복 위에 청재킷을 걸친 채 시크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신이준(배진영 분), 단정하게 교복을 입고선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유민재(한예지 분)가 있다. 말괄량이 같은 한 명의 유민재와 도도해 보이는 유민재는 상반된 매력으로 이들의 비밀 계약에 대한 관심을 높인다.

더불어 반듯한 이미지로 옅은 미소를 짓고 있는 신혜준(안세민 분)과 분홍색 가디건을 입고 헤어핀으로 상큼한 비주얼을 뽐내는 한지완(정현지 분)은 하이틴 감성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더해진 '열일곱, 예전의 나를 삭제하고 새로운 나로 살기 위해서'라는 카피문구는 전학 첫날 모든 것이 바뀌게 되는 유민재(신소현 분)와 유민재(한예지 분), 그리고 다른 이들이 어떤 이야기를 펼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계정을 삭제하였습니다'는 오는 12월 3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토요일 유튜브 채널 '콬TV'와 왓챠에서 방송된다. '콬TV'에서는 1~10회까지 감상 가능하며, 전편 왓챠에서 독점 공개된다. 일본 아베마TV(ABEMA TV)에서는 12월 말에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 와이낫미디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