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오는 11월 20일 전 세계에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시리즈 '신세계로부터'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2일 공개했다.
'신세계로부터'는 누구나 꿈꾸는 세계, 유토피아에서 일어나는 예측불허의 사건들과 생존 미션, 대결, 반전 등을 펼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신개념 가상 시뮬레이션 예능이다. 이승기부터 은지원, 김희철, 조보아, 박나래, 카이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남다른 예능감과 빛나는 센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프로예능러들과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예능 신예들의 조합으로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세계로부터'가 지금껏 본 적 없는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케미를 담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각자가 꿈꾸는 ‘신세계’를 떠올리듯, 설렘과 기대로 가득한 표정을 한 6명의 멤버들의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선택된 자들을 위한 꿈의 유토피아, ‘신세계’ 섬 지도와 "동화 같은 신세계에서 펼쳐지는 버라이어티 쇼"라는 카피는 멤버들이 원했던 로망들이 어떻게 구현되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지도 곳곳에 표시된 아이템들은 이들이 마주할 다이나믹한 모험과 마법 같은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공개된 예고편은 "그곳의 일들은 마치 동화 같았다"라는 의미심장한 내레이션과 마치 동화책에 나올법한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신세계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원하는 모든 것이 이루어지는 섬이지만, 상상을 초월하는 미션들을 해결해야만 풍요로운 섬 생활을 이어갈 수 있다는 조건을 들은 6명의 멤버들은 자금을 모으기 위해 신세계 섬 전체를 뛰고 달리며 몸을 사리지 않는 모습으로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한다. 매일매일 달라지는 예측 불가한 상황과 반전이 이어지며, 같은 편으로서 힘을 모았다가도 자신의 이득을 위해서라면 언제든 배신을 서슴지 않는 멤버들의 모습은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큰 웃음을 자아낸다.
모두가 꿈꿔오던 생활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실현되는 가상의 세계로 초대된 6명의 멤버들이 겪는 다채로운 사건들과 반전을 담은 '신세계로부터'는 11월 20일부터 매주 2편의 에피소드를 4주에 걸쳐 공개, 총 8개의 에피소드로 전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넷플릭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