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바이스벌사가 다가올 새 믹스테잎의 수록곡들을 선공개했다.
바이스벌사는 지난달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를 앞둔 정규 믹스테잎의 더블 싱글 ‘@tsitrasreveciv’를 선공개했다.
더블 싱글 ‘@tsitrasreveciv’에는 ‘@mclaren’과 ‘@rollingloud’가 수록됐으며, 이번 앨범명과 수록곡들의 제목이 모두 인스타그램 계정이라는 점이 독특하다.
‘@mclaren’은 스포츠카 맥라렌을 연기에 비유해 가짜들 사이를 연기처럼 지나가는 자신의 태도를 표현했으며, ‘@rollingloud’는 자신의 꿈의 무대인 Rolling Loud에서 공연하는 상상을 하며 만든 곡이다.
앞서 바이스벌사는 지난달 26일 ‘3YE GLOBAL’의 유튜브 계정에 챙스타와 함께 등장하는 스킷 영상 ‘Trip Trip Trip’을 올려 리스너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그리고 28일, 이전에 공개했던 곡 ‘@ferrari’의 비주얼라이저를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았다.
바이스벌사는 “이번 더블 싱글은 곧 나올 프로젝트의 맛보기도 안된다. 심혈을 기울여 새 믹스테잎을 만들고 있으니 나올 때까지 많이 즐겨 주시기 바란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바이스벌사는 래퍼 챙스타와 함께 한 싱글 ‘GUEST AND HEAUX’로 데뷔했으며, 이후 27 Ring의 원기옥 RMX에서 탁월한 래핑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그리고 첫 믹스테잎 ‘Incomplete’가 큰 호평을 자아내며 힙합씬의 ‘슈퍼 루키’로 자리 잡았다.
특히 바이스벌사는 이센스가 샤라웃을 보내 눈길을 끌었으며,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9’에서 특유의 와일드하고 강렬한 하이톤의 짜임새 좋은 랩으로 대중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바이스벌사의 더블 싱글 ‘@tsitrasreveciv’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3YE GLOBAL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