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22:18
자유주제

[이 시각 헤드라인] 쌈디 결혼발언 후회…케이티 페리 치티치티뱅뱅

기사입력 2011.02.12 15:34

온라인뉴스팀 기자

- 2월 12일 오후 3시 헤드라인



▶ 쌈디, 레이디 제인과 결혼발언 후회…"섣불렀다"

'슈프림팀' 사이먼디(쌈디)가 공식 연인 레이디 제인과의 결혼 발언에 섣불렀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최근 진행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의 녹화에서 "타 프로그램에서 여자 친구와 결혼까지 생각중이라고 말한 적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결혼 발언은 섣불리 하는 것이 아니었다"고 고민을 털어놔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 "레이디 제인과 택시 안에서 애정행각 벌인 적 있다"며 그녀와의 추억으로 택시를 타고 이동하던 중 레이디 제인과 화음을 넣어 노래를 부른 적 있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쌈디는 지난해 방송된 KBS '백점만점'에 출연 "여자친구 레이디 제인과 결혼 할 거냐?"라는 질문에 "결혼할 거다"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14일 방송되는 '안녕하세요'에는 쌈디 외에도 그룹 'FT아일랜드' 이홍기, 'miss A'(미쓰에이) 민, 방송인 박경림 등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할 예정이다.


 
▶ 케이티 페리, '치티치티뱅뱅' 폄하?…"이기적인 곡"

미국의 유명 팝스타 케이티 페리가 가수 이효리의 '치티치티뱅뱅'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페리는 지난 2010년 4월 자신의 트위터(http://twitter.com/katyperry)에 "That chitty bang bang song is the most egotistical lyric I have heard in a long time"라고 글을 남겼다.


 
이는 "'치티뱅뱅'이라는 노래는 내가 지금까지 들어본 노래 중 가장 이기적인 곡이다"라는 뜻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케이티 페리가 이효리를 아는 게 신기하다", "문화의 차이인 것 같다", "그냥 그녀의 생각일 뿐"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케이티 페리는 지난 2008년 데뷔한 후 전 세계에서 7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올린 톱가수다.



▶ 정형돈, '일곱살 인생' 첫 다큐 내레이션…'합격점'

개그맨 정형돈이 다큐멘터리에서도 '미친 존재감'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정형돈은 지난 11일 방송된 'MBC 스페셜'-'일곱살 인생' 다큐멘터리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이날 방송에서 정형돈은 첫 도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부드럽고 안정적인 내레이션으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정형돈은 일곱 살 주인공 아이들의 입장을 대변해 주는 말투와 장난기 가득한 목소리로 완벽한 내레이터로 변신했다. 특히 일곱 살 아이들이 웃을 때는 같이 웃고, 아이들이 눈물 흘리는 대목에선 함께 눈물지으며 목이 메기도 했다.
 
지난 10일 녹음을 마친 정형돈은 "무한도전 녹화보다 더 어렵다. 처음 내레이션 제의를 받고 난 뒤 '발음이 안 좋기로 유명한데 왜 나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어 "난 MBC 북극의 눈물부터 아마존의 눈물, 아프리카의 눈물 등 눈물 시리즈는 다 본 다큐 마니아다. 그런 내게 다큐 내레이션 참여는 좋은 추억이 될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연출을 맡은 박상환 PD는 "주인공 민호의 이미지와 완벽하게 겹치는 이가 바로 정형돈"이라며 "사투리를 쓰긴 하지만 전달력도 좋고 장난스런 말투와 풍부한 감성으로 일곱 살 아이들을 잘 대변해 줬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은 "재밌었다", "내레이션도 잘 하시네요 역시 정형돈!",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일곱살 인생'은 일곱살 아이들도 어른들과 같은 희로애락이 있으며, 기쁨과 슬픔, 분노 등 다양한 감정을 일곱 살 아이들의 입장에서 살펴봄으로써 아이들의 세계를 이해하는 기회를 갖고, 잊고 지내던 어린 시절의 추억을 되새겨보자는 기획의도에서 제작됐다.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pres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