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02:55
연예

빅뱅 승리, "탑의 연애는 한마디로 영화"

기사입력 2011.02.10 14:12

정예민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예민 기자] 2년 만에 솔로로 컴백한 '빅뱅' 멤버 승리가 '빅뱅' 멤버들의 연애스타일을 폭로했다.

빅뱅 멤버 최초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승리는 솔직하고 당찬 입담을 선보인다.

승리는 빅뱅 멤버들의 연애스타일에 대해 "탑의 연애는 한마디로 영화", "지드래곤은 한 번 사랑에 빠지면 오래가는 편에다, 노래 선물하는 로맨티스트"라고 밝혔다.

이어 "태양은 연애에 서투른 편"이라고 밝힌 반면 "대성은 절대 들키지 않고 연애 하는 스타일"이라고 전해 눈길을 끈다.

특히 최근 멤버 탑에게 반말한 사건이 방송에 소개돼 화제를 모은 '탑탑탑' 반말 사건에 대해서 직접 해명에 나선다.

탑의 생일파티 날, 친구와 통화 중인 승리가 친구에게 "탑 형의 생일 파티에 와있다"고 얘기했지만 평소 귀가 어두웠던 친구가 말을 못 알아 듣자 "탑탑탑"이라고 말하게 됐다는 것.

또 "저 고기 구워본 적 없어요"라는 말로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던 승리는 "그때는 어릴 때라 사회생활을 잘 몰랐다"며 "그 사건 이후 인터넷에서 고기 굽는 법을 검색해보고, 고기 굽기 게임을 다운받아서 연습하는 등 달라지기 위해 노력했다"고 전했다.

이에 MC이영자, 공형진과 함께 고기집에 가서 직접 고기를 구우며 인증쇼를 선보인다고.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데뷔 전 지드래곤과 3개월간 말 한마디 안하고 냉전 했던 사연, 사전 예고 없는 빅뱅 전 멤버들과 깜짝 전화연결, 몰래 나이트에 갔다가 양현석 사장에게 적발된 사연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승리가 출연하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오늘 10일(목) 오후 12시에 방송된다.

[사진=ⓒ 온미디어]



정예민 기자 weekpari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